독자 공감
작성자 정보
- 공감 작성
- 작성일
본문
공감 칭찬합니다 :)
저는 형제가 많은 집안의 막내로 사랑을 듬뿍 받고 성장했기에 어린 시절부터 결혼하면 자녀를 많이 낳아야겠다고 생각했지만 늦은 결혼과 출산으로 외동딸을 키우고 있어요. 다둥이 가정이 부러워 지금이라도 둘째를 낳을지 고민인데 출산·육아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자 정부에서 부모급여를 도입하고 육아휴직제도를 계속 개선하고 있다니 더할 나위 없이 반갑네요! 부모급여 도입을 발판삼아 아이 키우기 좋은 나라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물꼬가 트이길 바랍니다.
김지윤 경남 양산시 남부동
국민취업지원제도 기사를 인상적으로 읽었습니다. 한국형 실업부조로 취업 취약계층에게 취업지원 서비스와 생계지원을 함께 제공하는 2차 고용안전망이 있었군요. 국민취업제도를 통해 끊임없는 자기계발로 실업 걱정은 덜고 구직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는 안정된 삶을 누리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랍니다.
서범석 서울 강동구 암사동
공감 톡이 도착했어요!
설 연휴를 앞두고 여행 가는 고속열차(KTX)에서 을 읽으며 지루하지 않게 부산에 도착했습니다.
부산 영도구 흰여울문화마을의 절영해안산책길을 걷고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니 즐겁네요. 독자 여러분께도 강추합니다!
박상희 서울 종로구 삼청동
은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공감 칭찬합니다’와 ‘공감 톡이 도착했어요!’는 독자 여러분의 참여로 꾸며지는 공간입니다. 이름,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2월 8일까지 이메일(gonggam@chosun.com)로 보내주세요. 다음 호 제작에 반영하겠습니다. 선정된 분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공유와 댓글을 통해 많이 참여해주세요.
[자료제공 :(www.korea.kr)]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