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공감
작성자 정보
- 공감 작성
- 작성일
본문
공감 톡이 도착했어요!
오랜만에 가족과 충북 청풍호(충주호)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탁 트인 청풍호에서 보트를 탔는데 가슴이 뻥 뚫린 것처럼 시원했어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대화도 많이 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독자 여러분도 가끔 힐링의 시간을 갖고 여유롭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강유미 경기 안성시
공감 칭찬합니다!
‘제19회 입양의 날’ 대통령상을 수상한 전성신 씨의 이야기를 통해 입양이 대단하고 감동적인 하나의 사건이 아닌 평범하고 일상적인 이웃의 삶이라 느끼게 됐습니다. 또 뭔가 특별할 것이라 생각한 입양가정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었어요. 입양으로 행복한 가족을 이루신 모습을 보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보게 됐습니다.
황희경 대구 달서구
발달장애 예술인 에이전시 ‘디스에이블드’ 김현일 대표의 인터뷰가 인상 깊었습니다. 발달장애 예술인의 멋진 작품을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그들의 자립을 돕는 모습에서 선한 영향력을 느꼈습니다. 많은 사람이 스쳐지나갔을 수도 있는 부분을 놓치지 않고 고민하고 실행으로 옮기다니 멋지네요. 무엇보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색감의 작품들에 눈이 갔습니다. 대통령실 굿즈를 포함해 앞으로 발달장애 예술인들의 작품을 더 많이 접하고 싶어졌습니다.
김수영 부산 부산진구
은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공감 톡이 도착했어요!’와 ‘공감 칭찬합니다!’는 독자 여러분의 참여로 꾸며지는 공간입니다. 이름,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6월 19일까지 이메일(gonggam@chosun.com)로 보내주세요. 다음 호 제작에 반영하겠습니다. 선정된 분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공유와 댓글을 통해 많이 참여해주세요.
[자료제공 :(www.korea.kr)]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