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공감
작성자 정보
- 공감 작성
- 작성일
본문

공감 톡이 도착했어요!
얼마 전 여름휴가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빨주노초파남보 알록달록한 방호벽이 이어진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를 걸으며 푸른 바다를 즐겼습니다. 짧은 산책만으로도 피로와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것 같았습니다. 날씨도 덥고 비도 많이 와서 떠나기까지 고민이 많았는데 역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상으로 돌아갈 에너지를 채우고 좋은 추억도 많이 쌓았어요.
정혜영 서울 구로구
공감 칭찬합니다!
24조 원 규모의 체코 원전 수주 소식을 듣고 너무 반가웠습니다. 이번 쾌거는 원전 강대국 프랑스를 제쳤다는 점에서 K-원전의 경쟁력이 입증된 셈입니다. 국내 원전 생태계가 복원돼 신규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원전산업이야말로 명실공히 대한민국의 성장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은경 대구 달서구
‘도파민 중독’ 시대에 스마트폰 중독 예방을 위해 열정을 쏟고 있는 초등교육전문가 김선호 교사를 칭찬합니다. 학습 저하, 교우관계 악화, 학교폭력 등 스마트폰 과의존이 가져오는 부작용이 심각한데요. 초등학생들의 스마트폰 과의존이 신체·심리적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중독은 ‘부모와의 대화, 독서, 자존감’으로 극복할 수 있다는 김 교사의 주장에 공감하며 많은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김동석 서울 동대문구
은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공감 톡이 도착했어요!’와 ‘공감 칭찬합니다!’는 독자 여러분의 참여로 꾸며지는 공간입니다. 이름,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8월 7일까지 이메일(gonggam@chosun.com)로 보내주세요. 다음 호 제작에 반영하겠습니다. 선정된 분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공유와 댓글을 통해 많이 참여해주세요.
[자료제공 :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